D2C
비즈니스 모델
전략과정 


과정개요:

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에 따른 D2C(Direct to Consumer)전략의 이해 및 D2C비즈니스 모델 구현을 위한 주요구성 요소 와 국내외 주요 공유경제 사례 분석  진행 

대상:
- 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
-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
- 제조, 금융,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
- 신사업추진 조직
- 스타트업 관련업무 담당자 

진행방식:
- D2C 추진전략 및 비즈니스 모델  강의
- D2C 비즈니스 모델  관련 사례 영상활용 
- D2C 비즈니스 모델  관련  DISCUSSION

과정구성

주요구성강의구성
왜 지금 D2C
비즈니스모델이란
(추진범위)

■ 왜 지금 D2C(Direct to Consumer) 비즈니스모델 인가? 

- 고객, 채널, Tech의 변화  
- 신규혁신 기업의 등장 과 경계가 사라진 경쟁 
- 고객가치 및 Value Chain의 재정의 

D2C 비즈니스 모델
어떻게 구현할 것인가? 
(추진전략)

■ D2C 비즈니스 모델 개발 전략

- D2C 비즈니스 분야 선정
- 페르소나 분석 및 설정 
- 고객여정  및 가치사슬 분석 
- D2C 상품 기획 
- D2C 서비스 기획

- D2C 마케팅 전략
- D2C  비즈니스 운영관리전략 

■ D2C 비즈니스 모델 개발 고려 사항

 D2C
비즈니스모델 사례분석
(Case Study) 

■ 분야별 D2C 비즈니스모델 사례 

- 패션, 뷰티 분야  
- 가구, 생활용품 , 침대 분야
- 시계, 안경, 면도기 분야
- 가전제품 분야 

■ 국내/외 주요 기업의 D2C 추진전략 분석
(P&G, 나이키, Nordstrom, Walmart, Amazon 등)

※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.   

과정문의

dxacademy@naver.com

050-6739-6865(문자가능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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