온디맨드
비즈니스 모델
전략과정


과정개요:
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따른 비즈니스모델 변화를 분석하고 고객가치 및 Value Chain 재정의 기반 온디맨드 비즈니스모델 전략 추진 및 주요 성공사례 분석

대상:
- 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
-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
- 제조, 금융,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
- 신사업 추진 조직

진행방식:
- 온디맨드 비즈니스 모델 추진 및 발굴 강의진행 
- 국내외 주요기업 및 스타트업 온디맨드 비즈니스모델 사례분석(Case Study)

과정구성

주요구성강의구성
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기반
비즈니스모델 접근
(추진범위) 

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기반 비즈니스모델 접근 

– 디지털을 기반한 새로운 방식의 비즈니스 접근 
– 신규 혁신기업의 등장 과 경계가 사라진 경쟁 
– 변화된 고객가치기준 및 구매방식
- 고객가치 제안 및 Value Chain 재정의 

온디맨드
비즈니스 모델 발굴 전략
(추진전략) 

■ 온디맨드 비즈니스모델 발굴 전략 

- 온디맨드 비즈니스 분야 선정
- 고객여정 및 가치사슬 분석 
- 온디맨드 서비스 도출 
- 온디맨드 비즈니스 관리운영 전략 

■ 온디맨드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해결 문제

온디맨드 
비즈니스모델 사례분석
(Case Study) 

■ 정보제공에서 생활편의 중심의 분야별 사례 

- 음식배달
- 부동산중개, 숙박
- 콜택시, 대리운전, 카풀, 자동차 애프터마켓
- 헤어샵
- 가사도우미
- 패션

■ 국내/외 주요 기업의 온디맨드 추진전략 분석
■ 실패사례로 배우는 온디맨드 추진 성공전략

※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.   

과정문의

dxacademy@naver.com

050-6739-6865(문자가능)

fb.com/trendca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