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2C기반
비즈니스 모델
분석 과정

 

과정개요:
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에 따른 D2C(Direct to Consumer)추진전략 및 비즈니스 모델 구성 요소 와 국내외 주요 D2C사례 분석 진행  

대상:
- 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
-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
- 제조, 금융,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
- 신사업 추진 조직
-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 

진행방식:
- D2C 비즈니스 모델 전략분석 강의진행 
- 국내외 주요기업 및 스타트업  사례분석(Case Study) 

- D2C 기반 비즈니스 모델 Discussion 

과정구성

주요구성강의구성
왜 지금 D2C
비즈니스모델 인가?
(추진배경)

■ 왜 지금 D2C(Direct to Consumer) 비즈니스모델 인가? 

- 고객, 채널, Tech의 변화  
- 신규혁신 기업의 등장 과 경계가 사라진 경쟁 
- DX비즈니스 모델 전략 추진
(Value Chain 재정의 , Digital Tech결합, New Biz Model)

D2C
비즈니스모델 전략
 분석
(전략분석)

■ D2C기반 비즈니스모델 전략 분석

- 고객가치 및 Value Chain 분석 
- D2C 상품 기획 전략 분석 
- D2C 마케팅 전략 분석 
- D2C 운영관리 전략 분석 

 D2C
비즈니스모델 사례분석
(Case Study)

■ 분야별 D2C 비즈니스모델 사례 
( 패션, 뷰티, 생활용품, 욕실용품 등)

■ 국내/외 주요 기업의 D2C 추진전략 분석
(P&G, 나이키, Nordstrom, Walmart, Amazon 등) 

※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.   

과정문의

digitalmkt@naver.com

050-6739-6865

fb.com/trendca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