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igData기반
비즈니스 모델
분석과정 

과정개요:
BigData을 기반으로 신규 비즈니스 모델 도출 또는 기존 업무의 생산성 향상/비용절감을 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추진, 방법론 및 프레임웍, 성공 사례분석(CASE STUDY)을 통해 교육 과정 진행



대상:
- 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
-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
- 제조, 금융,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
- 데이터 사이언스 조직 담당자 

진행방식:
- 비즈니스 모델 전략 수립 강의 및 사례 분석
- BigData 관련 활용 비즈니스모델 사례 분석
- BigData 기반 비즈니스 모델 관련 Discussion 

과정구성

주요구성강의구성
DX전략 과
BigData기반 비즈니스 모델

■ DX전략 과 BigData 기반 비즈니스모델

- 고객, 채널, Tech의 변화  
- 신규혁신 기업의 등장 과 경계가 사라진 경쟁 
- DX비즈니스 모델 전략 추진
(Value Chain 재정의 , Digital Tech결합, New Biz Model)
- BigData기반 비즈니스 모델 접근 전략 

BigData기반
 비즈니스 모델 사례분석 
(Case Study)

■  BigData 기반 비즈니스 모델 분석

- BigData 기술 기반 구성 
- 내외부 BigData 활용 방안
- BigData 비즈니스연계 방안 
- BigData 활용한 스타트업 비즈니스 모델 분석

- 각 산업분야별 BigData 기반 비즈니스모델 분석 
(Data 확보, Data구성, 비즈니스 연계 방안 분석)

※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.   

과정문의

digitalmkt@naver.com

050-6739-6865

fb.com/trendca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