온디맨드 및 공유경제
비즈니스모델 발굴
워크샵


과정개요:

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따른 비즈니스모델 변화를 분석하고 고객가치 및 Value Chain 재정의 기반 온디맨드 및 공유경제 비즈니스모델 발굴 프로젝트 진행 워크샵

대상:
- 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

-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
- 제조, 금융,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
- 신사업 추진 조직 

진행방식:
- 온디맨드 및 공유경제 비즈니스 모델 추진 및 발굴 강의진행 
- 국내외 주요기업 및 스타트업  사례분석(Case Study) 

- DX기반 온디맨드 및 공유경제 비즈니스모델 발굴
프로젝트진행(템플릿제공)

과정구성

주요구성강의구성
온디맨드 및 공유경제
비즈니스모델 접근전략
(추진범위)

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기반 비즈니스모델 접근 

– 변화된 고객가치기준 및 구매방식
- 고객가치 제안 및 Value Chain 재정의
- 온디맨드 및 공유경제 비즈니스모델 전략  

온디맨드 및 공유경제
비즈니스모델사례
(Case Study)

■ 각 산업 분야별 온디맨드 및 공유경제 비즈니스 모델 사례 
■ 국내/외 주요 기업의 온디맨드 및 공유경제 비즈니스모델 분석 
■ 실패사례로 배우는 온디맨드 추진 성공전략

※ 온디맨드 및 공유경제 비즈니스 모델발굴 사례는 국내주요기업 및 스타트업 사례영상을 활용하여  진행함

 온디맨드 및 공유경제 
비즈니스 모델 발굴 워크샵
(Workshop) 

■ 온디맨드 비즈니스모델 발굴 전략 

- 온디맨드 비즈니스 분야 선정
- 고객여정 및 가치사슬 분석 
- 온디맨드 서비스 도출 
- 온디맨드 비즈니스 관리운영 전략  

※ 온디맨드 및 공유경제 비즈니스 모델발굴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
   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 

※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.   

과정문의

digitalmkt@naver.com

050-6739-6865

fb.com/trendca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