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마케팅
전략 과정 
 
  

과정개요:모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위한 모바일 광고, Proximity마케팅, 브랜디드앱, 증강현실 등을 활용한 온/오프라인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다양한 사례와 모바일앱 출시에 따른 모바일앱 마케팅/홍보의 단계별 전략 강의 진행 

대상:
-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

- 디지털마케팅관련 업무 담당자
리테일 분야 MD, 영업, 매장 담당직원

진행방식:
- 모바일마케팅 전략 강의 및 사례 분석
- 모바일마케팅 전략수립 워크샵(템플릿실습)
- 모바일마케팅 관련 사례 영상활용 
- 모바일마케팅 관련  DISCUSSION

과정구성

주요구성강의구성

모바일 마케팅 개요 
및 트렌드

■ 모바일 마케팅 전략 추진을 위해 알아야 할 몇가지

- 고객, 채널, 커뮤니케이션의 변화
- Micro Moments, Concierge, Omni-Chanel, Seamless Experience
- 개인화, 실시간  

■ 모바일 마케팅 주요 트렌드 분석 
- 2019년 주요 트렌드 키워드 분석
- 2019년 모바일마케팅 주요 트렌드 분석

모바일 마케팅 전략
수립 및 사례
(워크샵) 

 ■ 모바일 마케팅 단계별 전략수립

- 고객분석 및 고객니즈 도출
- 채널선택
- 콘텐츠 기획 
- 미디어믹스 전략 
- 효과분석 및 KPI관리 방안

※ 모바일 마케팅 전략 수립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

모바일 광고 집행 및
미디어믹스 실행방안

■ 모바일광고 캠페인 미디어믹스 및 집행 방안

- DA, SA, 네이티브광고, 리워드광고 미디어특성 및 매체집행 방법
- 소셜미디어광고, 모바일광고, 동영상광고 미디어특성 및 매체집행방법


Proximity마케팅
전략 및 캠페인 활용

■ 왜 지금 Proximity Marketing 인가? 

- 위치기반 모바일마케팅(정밀마케팅 vs 근접마케팅)
- 그런데 왜 지금 Proximity Marketing 일까?

 Proximity Marketing 어떻게 구현할까? 

- Proximity Marketing 모바일 네트워킹
- Proximity Marketing 활용(GPS, Wi-Fi, 비콘 등)
- Proximity Marketing Campaign 프로세스
- 매장내 Proximity Marketing 활용 시나리오

브랜디드앱 마케팅
전략 및 캠페인 활용

■ 브랜디드앱 마케팅 이란?

- 브랜디드앱 마케팅 가치
브랜디드앱 마케팅 활용 범위 

■ 브랜디드앱 마케팅 기획 고려사항

- 기업 측면 / 고객측면 고려사항 
- 기업 브랜디드앱 활용 전략
- 브랜디드 앱 단계별 기획 프로세스

■ 브랜디드앱 캠페인 활용 사례

- 온/오프라인 고객접점 채널 연계 강화 
- 마케팅캠페인 강화 및 고객관계강화 
- TV 및 인쇄광고 지원 마케팅강화 

VR/AR 활용
모바일 마케팅 전략 및 캠페인

■ VR/AR 마케팅 이란

- VR/AR 개발 및 구현 
- VR/AR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특성 

■ VR/AR 마케팅캠페인 활용사례 

- 고객접점 강화
- 제품정보 및 체험강화
- 고객지원 강화 
- 새로운 브랜드경험 전달 
-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연계 

모바일앱 출시
마케팅/홍보전략
(워크샵)

■ 모바일앱 출시에 따른 단계별 마케팅/홍보전략

- 모바일앱 다운로드 고객특징
- 출시전 마케팅/홍보 전략
- 출시시점 마케팅/홍보 전략
- 출시후 마케팅/홍보 전략 

※ 모바일앱 출시 마케팅/홍보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

※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.   

과정문의

digitalmkt@naver.com

050-6739-686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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