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지털마케팅
전략 과정 
 
  

과정개요:고객, 채널,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수립 및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캠페인, 미디어믹스, 콘텐츠 전략 워크샵 진행

대상:
-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

- 디지털마케팅관련 업무 담당자
- 리테일 분야 MD, 영업, 매장 담당직원 

진행방식:
- 디지털마케팅 전략 강의 및 사례 분석
- 디지털마케팅 전략수립 워크샵(템플릿실습)
- 디지털마케팅 관련 사례 영상활용 
- 디지털마케팅 관련  DISCUSSION

과정구성

주요구성강의구성

디지털마케팅 개요 
및 트렌드

■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전망

- 고객, 채널, 커뮤니케이션의 변화 
- 2019년 주요 트렌드 키워드 분석 
- 2019년 디지털마케팅 주요 트렌드 분석

디지털 마케팅 전략
수립 및 사례 

 ■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변화

Micro Moments, ASIAS , Triple Media 

 ■ 디지털마케팅 단계별 전략수립

- 고객분석 및 고객니즈 도출
- 채널선택
- 콘텐츠 기획 
- 미디어믹스 전략 
- 효과분석 및 KPI관리 방안

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
캠페인 및 미디어믹스 실행방안

■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콘텐츠 기획 방안

- 소셜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구성
- 동영상 콘텐츠 기획 및 구성 

■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미디어믹스 및 집행 방안

- DA, SA, 네이티브광고 미디어특성 및 매체집행 방법
- 소셜미디어광고, 모바일광고, 동영상광고 미디어특성 및 매체집행방법


디지털마케팅
캠페인 사례분석

■ 국내/외 주요 기업의 디지털마케팅 사례분석
■ 각 산업분야별 디지털마케팅 사례분석 

디지털마케팅

캠페인기획
워크샵

■ 고객 및 채널 분석
- 페르소나 및 고객여정 도출
- 고객여정별 고객니즈 도출

■ 캠페인 아이디어 도출 및 기획
- 콘텐츠 아이디어 및 미디어활용

■ 매체 집행 및 미디어믹스
- ASIAS , Triple Media Mix

■ 효과분석 및 관리운영 매체
-  KPI도출 및 효과측정

※ 디지털마케팅 캠페인기획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

※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.   

과정문의

digitalmkt@naver.com

050-6739-686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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