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지털마케팅 Tech 
트렌드 분석과정
 
  

과정개요:효과적인 디지털마케팅 전략수립 및 캠페인 진행을 위한 고객분석, 타게팅, 콘텐츠기획, 효과측정 등의 디지털마케팅 관련 테크 트렌드 분석 진행  

대상:
-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

- 디지털마케팅관련 업무 담당자
- 리테일 분야 혁신 추진 조직

진행방식:
- 디지털마케팅 테크 강의 및 사례 분석
- 디지털마케팅 테크 관련 사례 영상활용 
- 디지털마케팅 테크 관련  DISCUSSION

과정구성

주요구성강의구성

고객, 채널, 커뮤니케이션의
변화

■ 고객, 채널, 커뮤니케이션의 변화

- 인지를 넘어 참여와 공감으로 
- 메시지중심에서 콘텐츠 중심으로
- Micro Moments, Concierge, Omni-Chanel, Seamless Experience

- 개인화, 실시간

마케팅 Tech분석
및 활용방안  

 ■ 마케팅Tech 개념 및 범위 

- 마케팅테크의 개념 및 범위 
Marketing Tech Landscape 2018

 ■ 주요 마케팅 테크 분석 

- 마케팅 자동화 및 캠페인 관리 Tech 
- 콘텐츠 Tech
- 소셜 및 고객관계관리 Tech
- 콘텐츠 Tech
- 커머스 & 세일즈 Tech
- 데이터 관리 Tech
- 마케팅 매지니먼트 Tech 

애드 Tech분석 
및 활용방안 

■ 애드 Tech 개념 및 범위 

- 마케팅테크의 개념 및 범위 
- 국내 애드테크 생태계 분석 2019

■ 주요 애드 Tech 분석 

- DMP, CDP
- DSP, SSP
- CMP, DCO
- 프로그매틱바잉, RTB
마케팅 자동화 및 광고 캠페인 관리 Tech
- Analytics 및 Attribution Tech 


리테일 Tech분석
및 활용방안

■ 주요 디지털리테일 Tech 분석 

- 고객인지 기술(QR코드, RFID, 센서 기술)
- 위치기반 기술(GPS, 비콘, 지오펜싱 기술)
- 고객분석 기술(빅데이터, 매장트레킹, AI 기술)
-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기술(모바일앱 기술, API기술)
- 결제 기술(결제, 보안, 인증 기술)
- 블록체인 기술 
- 디지털체감기술(VR, AR, 3D, 키넥트 기술)
- 로봇기술(물류, 배송, 매장관리 로봇 기술)
- 디지털사이니지 기술(키오스크, 사이니지 기술)
- 물류기술(로봇, 드론 기술) 

※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.   

과정문의

digitalmkt@naver.com

050-6789-686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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