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 디지털마케팅
트렌드 분석 과정
 
  

과정개요:고객, 채널,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의 변화 및 전략수립을 위한 2019년 디지털마케팅 10대 주요트렌드 분석 진행  

대상:
-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

- 디지털마케팅관련 업무 담당자
리테일 분야 MD, 영업, 매장 담당직원

진행방식:
-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강의 및 사례 분석
-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사례 영상활용 
- 디지털마케팅 트렌드  DISCUSSION

과정구성

주요구성강의구성

고객, 채널, 커뮤니케이션의
변화

■ 고객, 채널, 커뮤니케이션의 변화

- 인지를 넘어 참여와 공감으로 
- 메시지중심에서 콘텐츠 중심으로
- Micro Moments, Concierge, Omni-Chanel, Seamless Experience

- 개인화, 실시간  

■ 2019년도 주요 트렌드 분석 

- 2019년 주요 트렌드 키워드 분석 

2019년
디지털 마케팅
트렌드 분석 

 ■ 2019년 디지털마케팅트렌드  분석 

- 2019년 디지털마케팅트렌드 전망 및 분석결과

■ 2019년 디지털마케팅 10대트렌드 

1.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연계 디지털마케팅전략 추진
2. 고객여정중심의 고객경험 통합관리 및 최적화
3. 빅데이터를 넘어 고객 데이터 플랫폼(CDP) 구축
4. 고객행동분석 및 예측 기반 실시간 개인화 마케팅
5. 마케팅 퍼포먼스 증대를 위한 오디언스 타게팅활용
6.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반 브랜디드콘텐츠 캠페인 전략
7. 참여, 공감중심의 동영상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강화
8. Martech + Adtech를 활용한 마케팅 효율화
9. 마케팅 인텔리전스 및 고객커뮤니케이션 분야 AI활용 확대
10. 디지털마케팅에서 블록체인 기술 활용

※ 2019년 디지털마케팅 10트렌드는 디지털리테일 컨설팅 그룹이 '디지털마케팅 연구회' 와 공동으로 기획 조사분석을 진행한 '디지털마케팅트렌드 전망 및 분석' 결과를 중심으로 트렌드분석 진행 

※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.   

과정문의

digitalmkt@naver.com

050-6789-686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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