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외 옴니채널 성공기업
사례분석 과정 
 
  

과정개요:백화점, 전문몰, 패션, 화장품 등 해외 주요 옴니채널 성공기업의 옴니채널 추진 전략 사례 분석 진행 

대상:
-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

- 옴니채널관련 업무 담당자
- 리테일 분야 옴니채널 추진 조직

진행방식:
- 옴니채널 전략 강의 및 사례 분석
- 옴니채널 전략 관련 영상활용 
- 옴니채널 전략 관련  DISCUSSION

과정구성

주요구성강의구성

해외 옴니채널
성공기업 추진전략 

■ 단계별 옴니채널 추진전략
■ 옴니채널 1.0 전략을 넘어 옴니채널 2.0 전략으로 진화
■ 옴니채널 성공기업의 10가지 법칙

해외 주요 기업들의 
옴니채널 추진사례 분석 

 ■ 해외 주요 분야별 옴니채널 추진 사례 분석(Case Study) 

- 백화점분야 (메이시스, 노드스트롬, 테스코)
- 마트분야(월마트, 막스앤스펜서 등)
- 전문몰(베스트바이,스테이플스, 윌리엄소노마, 무인양품 등)
- 패션분야(버버리, 자라, 유니클로, 나이키&아디다스 등)
- 화장품분야(로레알 등)
- 일본기업(이온몰, 세븐&아이홀딩스 등)

※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.   

과정문의

digitalmkt@naver.com

050-6739-6865

fb.com/trendca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