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 주요기업
옴니채널전략 분석과정
 
  

과정개요:백화점, 마트, 편의점, 패션, 화장품 등 국내 주요 산업분야 및 기업별 옴니채널 추진 전략 사례분석 진행 

대상:
-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

- 옴니채널관련 업무 담당자
- 리테일, 금융 분야 옴니채널 추진 조직

진행방식:
- 옴니채널 전략 강의 및 사례 분석
- 옴니채널 전략 관련 영상활용 
- 옴니채널 전략 관련  DISCUSSION

과정구성

주요구성강의구성

국내 주요 기업의
옴니채널 추진전략 

■ 모바일 퍼스트 및 매장통합전략
■ 단계별 옴니채널 추진전략
■ 옴니채널 1.0 전략을 넘어 옴니채널 2.0 전략으로 진화

국내 주요 기업들의
옴니채널 
추진사례 분석 

■ 국내 주요 분야별 옴니채널 추진 사례 분석(Case Study) 

- 백화점의 진화(롯데, 신세계, 현대백화점)
- 고객 접근성을 높인 마트(롯데마트, 이마트, 홈플러스)
- 온오프라인의 일상생활의 채널접점 편의점(세븐일레븐, GS25, CU)
- 모바일 연계를 통한 고객채널강화해 나가는 홈쇼핑(CJ오쇼핑, GS홈쇼핑, 현대홈쇼핑, 롯데홈쇼핑) 
- 오프라인 의족을 극복한 패션업계(LF, SSF, 코오롱FNC)
-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화장품업계(아모레퍼시픽, LG생활건강)

※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.   

과정문의

digitalmkt@naver.com

050-6739-686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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