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융분야
옴니채널전략과정
 
  

과정개요:금융 분야의 옴니채널 전략기획에 필요한  추진방안 및 프로세스를 소개하고 국내외 주요 금융기업의 옴니채널 추진전략 사례 분석 진행 

대상:
-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

- 옴니채널관련 업무 담당자
- 금융 분야 옴니채널 추진 조직

진행방식:
- 옴니채널 전략 강의 및 사례 분석
- 옴니채널 전략 관련 영상활용 
- 옴니채널 전략 관련  DISCUSSION

과정구성

주요구성강의구성

왜 지금 옴니채널 인가?

■ 고객, 채널 , 마케팅의 변화  
■ 멀티채널에서 옴니채널로 변화
■ 온.오프라인 고객접점 채널별 특성 이해

옴니채널 전략기획 
어떻게 할것인가? 

 ■ 성공적인 옴니채널 추진을 위한 전략수립 프로세스

- 고객특성 파악 및 고객 정의
- 고객 여정 분석
- 고객구매 여정 Channel, Pain Point, Needs(Experience) 분석
- 단계별 기대경험 도출
- 채널역할 재정의(Branch, 인터넷/모바일, 콜센터)
- 온오프라인 고객접점채널 및 마케팅 연계
- 옴니채널 구축 및 운영관리 수립

■ 옴니채널 전략 추진을 위한 10가지 성공법칙 

금융 옴니채널 추진
사례분석 

■ 국내외 금융분야 옴니채널 추진 사례 분석 

- 국내 주요 금융회사 옴니채널 추진현황 
- 해외 주요 금융회사 옴니채널 추진형황
- 뱅킹, 증권, 보험, 카드 분야별 옴니채널 추진현황 

※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.   

과정문의

digitalmkt@naver.com

050-6739-6865

fb.com/trendca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