옴니채널 Tech
분석 및 활용과정 
 
  

과정개요:옴니채널 전략 추진을 위한 고객분석, 매장관리, 경험강화 등 관련 리테일테크 기술 및 활용사례 분석 진행

대상:
-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

- 옴니채널관련 업무 담당자
- 금융 분야 옴니채널 추진 조직

진행방식:
- 옴니채널 전략 강의 및 사례 분석
- 옴니채널 전략 관련 영상활용 
- 옴니채널 전략 관련  DISCUSSION

과정구성

주요구성강의구성

왜 지금 옴니채널 인가?

■ 고객, 채널 , 마케팅의 변화  
■ 멀티채널에서 옴니채널로 변화
■ 온.오프라인 고객접점 채널별 특성 이해

옴니채널 구현을 위한
리테일 테크분석 

 

 ■ 옴니채널 구현을 위한 리테일테크 분석

- 고객인지 기술(QR코드, RFID, 센서 기술)
- 위치기반 기술(GPS, 비콘, 지오펜싱 기술)
- 고객분석 기술(빅데이터, 매장트레킹, AI 기술)
-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기술(모바일앱 기술, API기술)
- 결제기술
- 디지털체감기술(VR, AR, 3D, 키넥트 기술)
- 로봇기술(물류, 배송, 매장관리 로봇 기술)
- 디지털사이니지 기술(키오스크, 사이니지 기술)
- 물류기술  

※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.   

과정문의

digitalmkt@naver.com

050-6739-686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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