옴니채널전략
  워크샵 과정
  
  

과정개요:리테일 기업의 옴니채널 전략기획에 필요한  추진방안 및 프로세스를 소개하고 채널연계 서비스 및 마케팅 도출 워크샵 진행 

대상:
-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

- 옴니채널관련 업무 담당자
- 금융, 리테일 분야 옴니채널 추진 조직

진행방식:
- 옴니채널 전략 강의 및 사례 분석
- 옴니채널 전략기획 (템플릿 실습)
- 옴니채널 전략 관련 영상활용 
- 옴니채널 전략 관련  DISCUSSION

과정구성

주요구성강의구성

옴니채널 전략기획 
어떻게 할것인가? 

■ 옴니채널 전략기획 범위
 
- 옴니채널 전략 추진을 위해 고려해야하는 7가지 요소

■ 옴니채널 전략기획 분석 요소

- 모바일 퍼스트 및 매장 통합 전략의 이해
- 옴니채널 전략을 위한 마케팅 4P 접근
- 디지털 구매 고객 과 오프라인 구매 고객의 특성 파악
- 고객 구매의사 결정 단계별 접촉 채널 분석

■ 성공적인 옴니채널 추진을 위한 전략수립 프로세스

- 고객특성 파악 및 고객 정의
- 고객구매여정 파악
- 고객구매 여정 Channel, Pain Point, Needs(Experience) 분석
- 온.오프라인 옴니채널 서비스 도출 및 채널연계전략
- 옴니채널 구축 및 운영관리 수립

■ 옴니채널 전략 추진을 위한 10가지 성공법칙 

옴니채널 전략기획 
워크샵 

■ 옴니채널 전략기획 워크샵

- 고객특성 파악 및 고객 정의
- 고객구매여정 파악
- 고객구매 여정 분석
- 고객구매 여정 단계별 옴니채널 서비스 도출
- 온오프라인 채널연계전략 도출 
- 옴니채널 구축 및 운영관리 수립

※ 옴니채널 전략기획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

※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.   

과정문의

digitalmkt@naver.com

050-6739-686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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