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2O & 온디맨드
비즈니스모델
분석 과정 
 
  

과정개요:소셜커머스에서 IoT까지의 온디맨드 비즈니스의 진화 모델을 분석하고 정보제공에서 생활편의중심까지의 분야별 O2O & 온디맨드 비즈니스 모델 분석 진행

대상:
-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

- O2O & 온디맨드 관련 업무 담당자
- 리테일 분야 혁신 추진 조직
-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 

진행방식:
- O2O & 온디맨드 비즈니스모델 강의 및 사례 분석
- O2O & 온디맨드 비즈니스모델 관련 사례 영상활용 
- O2O & 온디맨드  비즈니스모델  DISCUSSION

과정구성

주요구성강의구성

온디맨드
비즈니스 모델의  진화 

■ 소셜커머스를 넘어 IoT 까지 

- 온디맨드 비즈니스 모델의 진화
- 단순입점 중심의 소셜커머스 비즈니스
- 혜택제공 중심의 모바일 마케팅
- 생활편의 중심의 온디맨드 비즈니스
- O2O 마켓플레이스 비즈니스
- 플랫폼 비즈니스
- 일상연결 중심의 IoT 비즈니스 

분야별 O2O & 온디맨드
비즈니스 분석 

 ■ 정보제공에서 생활편의 중심의 분야별 사례 

- O2O & 온디맨드 비즈니스 분야의 확대
- 음식배달
- 부동산중개, 숙박
- 콜택시, 대리운전, 카풀, 자동차 애프터마켓
- 헤어샵
- 가사도우미
- 패션

국내외 주요기업의
O2O & 온디맨드 추진전략 분석 

■ 국내/외 주요 기업의 O2O& 온디맨드 추진전략 분석
- 각 분야별 O2O & 온디맨드 사례 분석
- 국내 주요 O2O & 온디맨드 기업 전략 분석
- 해외 주요 O2O & 온디맨드 성공기업 전략 분석 

■ 그들은 왜 실패했을까?
- 실패사례로 배우는 O2O & 온디맨드 성공전략

※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.   

과정문의

digitalmkt@naver.com

050-6739-6865

fb.com/trendca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