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패사례로 배우는

O2O & 온디맨드
비즈니스전략 과정 

   

과정개요:O2O & 온디맨드 비즈니스 실패사례 요인 및 국내외 주요 실패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O2O & 온디맨드 전략 분석 진행 

대상:
-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

- O2O & 온디맨드 관련 업무 담당자
- 리테일 분야 혁신 추진 조직
- 스타트업 관련업무 담당자 

진행방식:
- O2O & 온디맨드 실패 사례 강의 및 분석
- O2O & 온디맨드 실패  사례 관련 영상활용 
- O2O & 온디맨드  실패  DISCUSSION

과정구성

주요구성강의구성

O2O & 온디맨드
비즈니스 추진을 위해
해결해야 할 문제들 

■ O2O & 온디맨드 비즈니스 해결 문제

- 수익모델 부재
- 서비스 불만
- 과도한 경쟁
- 기존 사업자 반발
- 법적 규제 

그들은 왜 실패 했는가?

 ■ 그들은 왜 실패 했는가? 

- O2O & 온디맨드 주요 실패 요인
- 홈조이의 사례로 살펴보는 O2O & 온디맨드 실패요인 
- 국내외 주요 O2O & 온디맨드 기업 실패사례 분석 

O2O & 온디맨드
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안 

■ O2O & 온디맨드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 방안

- 세분화, 전문화, 고급화
- 기술, 신뢰성, 혜택강화
- M&A 방안
- 제휴/협력 방안  

※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.   

과정문의

digitalmkt@naver.com

050-6739-6865

fb.com/trendca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