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2O & 온디맨드

전략 과정 
 
  

과정개요:클릭앤 모타르에서 온디맨드로 까지의 변화를 분석하고 O2O & 온디맨드 비즈니스 구성을 위한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 과 국내외 주요 기업의 추진 사례를 통한 성공적인 O2O & 온디맨드 전략 분석 진행 

대상:
-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

- O2O & 온디맨드 관련 업무 담당자
- 리테일 분야 혁신 추진 조직
-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

진행방식:
- O2O & 온디맨드  전략 강의 및 사례 분석
- O2O & 온디맨드 전략 관련 사례 영상활용 
- O2O & 온디맨드  관련  DISCUSSION

과정구성

주요구성강의구성

O2O를 넘어서
온디맨드로

■ 왜 지금 온디맨드 인가?

- 클릭앤 모타르에서 O2O로의 변화
- O2O의 등장과 특징 
- O2O를 넘어 온디맨드로
- 왜 지금 온디맨드 인가?
- 소셜커머스에서 IoT까지 온디맨드 비즈니스 모델의 진화

O2O & 온디맨드
비즈니스 플랫폼 어떻게
구현할 것인가?

 ■ O2O & 온디맨드 플랫폼 구성전략

- 플랫폼 비즈니스란 무엇인가?
- O2O & 온디맨드 플랫폼 구성
- O2O & 온디맨드 서비스 플랫폼
- O2O & 온디맨드 비즈니스 플랫폼
- O2O & 온디맨드 플랫폼 성공을 위한 고려사항

국내외 주요기업의
O2O & 온디맨드 추진전략 분석 

■ 국내/외 주요 기업의 O2O& 온디맨드 추진전략 분석
- 각 분야별 O2O & 온디맨드 사례 분석
- 국내 주요 O2O & 온디맨드 기업 전략 분석
- 해외 주요 O2O & 온디맨드 성공기업 전략 분석 

■ 그들은 왜 실패했을까?
- 실패사례로 배우는 O2O & 온디맨드 성공전략

※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.   

과정문의

digitalmkt@naver.com

050-6739-6865

fb.com/trendcast